닫기

> 문화공간 > 공연장

공연장

  • 아산시평생학습관
  • 아산시청시민홀
  • 청소년교육문화센터
  • 보건소소극장
아산시 평생학습관 공연장 소개

아산시 평생학습관

아산시민을 위한 평생 문화생활관!

시민생활관은 ‘88년 서울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영광을 기념하고자 1992년 5월 개관하여 시민을 위한 체육공간과 문화예술의 전당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각종 문화 예술행사공연으로 시민에게 수준높은 문화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저희의 자랑입니다.

좌석안내

정면으로 무대가 있으며, A,B,C 3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무대를 중심으로 좌측부터 A 1~171 좌석, 중앙 B 1~171 좌석, 우측C 1~171좌석이며 단, C 좌석은 1~162가 일반석이며, 163~167 은 장애인전용 좌석입니다. 장애인전용 좌석은 한줄에 5명, 일반석의 경우 한줄에 9명씩 앉습니다. 공연장의 출입문은 무대를 중심으로 좌측에 3개 (앞, 중앙, 뒤) 우측에 3개(앞, 중앙, 뒤) 무대 맞은편에 2개의 출입문이 있습니다. 공연의 통로는 무대를 중심으로 좌석 A,B구간 사이, B,C구간 사이에 있습니다.

오시는길

1. 아산시청 방향에서 초사동 방향으로 온양관광호텔, 온양팰래스호텔을 지나 남산순환도로 방향으로 우회전하여 들어오시면 아산시평생학습관이 있습니다. 2. 현충사 방향에서 온양온천역을 바라보고 우회전, 온양팔래스호텔 사거리에서 좌회전하여 초사동 방향으로 직진하시다가 남산순환도로 방향으로 우회전하여 들어오시면 아산시평생학습관이 있습니다. 3. 천안방향에서 온양온천역을 지나 온양팔래스호텔 사거리에서 좌회전하여 초사동방향으로 직진하시다가 남산순환도로 방향으로 우회전하여 들어오시면 아산시평생학습관이 있습니다. 4. 예산방향에서 온양팔래스호텔 사거리에서 우회전을 하여 초사동방향으로 직진하시다가 남산순환도로 방향으로 우회전하여 들어오시면 아산시평생학습관이 있습니다. 5. 남산순환도로에서 초사동방향으로 들어 오시다가 우회전하시면 아산시평생학습관이 있습니다. 6. 초사동 방향에서 남산순환도로 방향으로 좌회전하시면 아산시평생학습관이 있습니다.

주소 : 충남 아산시 남산로 78(용화동423-6)

아산시 평생학습관 바로가기

위로가기